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위즈앤티스 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스마트아파트 플랫폼(이하 "플랫폼"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회원관의 권리.의무.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사용자"가 이용 할 수 있는 공동주택관리 플랫폼 및 대표회의 실시간방송 서비스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에 가입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관리주체"라 함은 회사에 "서비스"의 제공을 요청하고 회사와"서비스"제공에 관하여 계약한 아파트관리사무소 혹은 입주자대표회의나 양자 모두, 혹은 이들이 관리를 위임한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체결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허의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을 경우
- 이사,전출,행방불명 등의 이유로 더이상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지 않는 경우
-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제6조 회원정보 변경
- "회원"은 "서비스"내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성별, 출생연도, 아이디로 사용하는 이메일주소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 개인정보관리화면에서 수정을 하여야 합니다.
- 제 2항에 따라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 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사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사는 사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제3항의 경우에 해당 사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의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될 경우 게시판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 타인의 아이디를 도용 하거나 자신의 아이디를 대여
-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생활을 침해 할 경우
- 게시판 등에서 욕설,비방 또는 음락, 폭력적인 내용의 표현
- 과실 또는 고의로 허위의 정보를 공개 또는 유포
-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한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 이용을 방해
- 정치적이거나 종교적인 글을 게시
- 관리자의 정보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 근거 없이 폄하 하거나 인격 모독 또는 인신공격의 게시물 작성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제한
정기정검, 보수 등 업무상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부득이 제한될 수 있다. 특별한 이유 없는 한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11조 정보제공 및 광고게재
홈페이제에서 광고를 위하여 제공된 공간에 정보 제공 및 광고를 게재하며, 시정소식, 홍보 등 콘텐츠의 제공과 인근지역정보등 "회사"에서 권한을 가지고 부여 할 수 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한 및 정지
아파트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정지 할 수 있다.
- 회사의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 정기점검 인 경우
- 전기사업 통신법의 규정에 의한 서비스 중지의 경우
-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 해당 서비스의 용량제한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13조 저작권 및 서비스의 권리
회원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되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서비스 마크, 로고 등의 저작권은 관련법령에 의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이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부 칙 시행일 등
- 이 약관은 2016년 11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
- 위 의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